본문 바로가기

CNC가공

관공서 초등학교 간판 제작, 부산 소나무 합판 가공

각종 관공서 간판 & 현판 제작을 전문으로 해드리고 있는

팩토리캣 입니다!

초등학교 현판 제작 사례가 있어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라디에타 소나무 합판 가공

라디에타 소나무 합판 가공을 위해 준비중입니다.

단정하고 고운 빛갈이 예쁜 소나무입니다 ㅎㅎ

모 초등학교 사무소에서 나무간판 제작 문의가 들어왔어요~

완벽히 고객님의 니즈에 맞추어 가공 완료!

꽤나 큰 사이즈의 간판입니다.

현판이나 간판 제작에 가장 많이 쓰이는 자재 중 하나인

라디에타 소나무 합판! ㅎㅎ 정말 인기가 많죠.

라디에타 소나무 합판을 사용한 결과물 입니다.

정말 단정한 느낌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기본 디자인이 언제나 인기가 가장 좋죠!

가공이 깔끔하게 아주 잘 되었으니

이제 간판 만드는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라디에타소나무 합판 가공 한 후,

블랙 컬러로 글씨체를 채우줬을 뿐인데 멋진 현판 느낌이 납니다.

한 눈에 들어오는 시안성이 정말 좋은 기본 디자인입니다.

꾸준히 찾아주시는 이유가 있죠 (^^)

오일 스테인으로 마감까지 완벽하게 해드렸습니다.

오래도록 아름답게 사용되길 바라겠습니다~~!


각종 문의 사항과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