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NC가공

부산 나무 간판 주문제작 커스터마이징 하는 곳

햇볕은 많이 따뜻해졌으면서도 아직 쌀쌀하네요~

꽃샘추위가 한동안 계속 될 것 같아요.

모두 따뜻하게 다니시고 면역 잘 챙기셔용!

나무 간판 주문제작

주문제작 간판에 들어갈 글씨를 만들었습니다.

합판에 따로 가공하여 부착시킬 예정이에요 ㅎㅎ

보통은 나무 자체에 가공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이렇게 따로 붙여주면 입체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잘 전달해줄 수 있답니다.

특히나 이번 나무 간판에 사용된 '낙엽송' 같은

나뭇결이 독보적인 나무는 그 결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간판이 눈에 더욱 잘 들어오게 해준답니다 ㅎㅎ

어떤 자재를 사용하는가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죠.

나무와 가공 방식 모두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

나만의 간판을 커스터마이징 해보세용 ㅎㅎ

시원시원하고 고급스럽게 잘 만들어졌네요!

멀리서도 눈에 띄는 예쁜 간판 완성입니다~!

오래도록 함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