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NC가공

월넛집성목 애쉬집성목 졸업작품 가공 후기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요즘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이번 겨울비가 지나고 나면 조금 더 따듯해지길 바랍니다.

이번 한 주도 건강하게 보내보아요 ㅎㅎ

월넛집성목 애쉬집성목 가공

이번 작업에는 고급스러운 무늬와 색상이 돋보이는

'월넛 집성목'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월넛집성목 가공은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하드우드 중에서도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

대학 졸업작품으로 의자를 만드신다고 합니다 .

자재를 정말 잘 선택하셨습니다.

집 안에 월넛으로 만든 가구가 많으면

무게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생기거든요 ㅎㅎ

요청해 주신대로 말끔하게 가공하였습니다.

CNC로 정확하게 단면들을 자르셔서

직접 조립하신다고 합니다.

원하시는 자재와 모양으로 DIY 하듯

고객님의 니즈에 맞추어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멋진 의자가 탄생할지 기대가 되네요!

월넛집성목 가공 후

가까이서 보면 이런 느낌!

자재가 정말 좋은게 느껴지시죠 ㅎㅎ

대학교 졸업작품으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소중한 작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작업인만큼

정성스레 제작해드리고 있답니다.

예쁘게 잘 사용해주세요 ㅎㅎ


문의사항과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