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음식점 나무간판 제작, 감성간판 목간판

비가 오고 흐리고를 반복하네요!

선선한 날씨 속에 면역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모두 건강 잘 챙기셔용!!

요즘 감성간판 목간판이 정말 많이 보이죠?

음식점나무간판 제작으로도 많이 찾아주십니다!

이번에는 이자카야 간판을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솔리드 집성목을 사용하여 만들어보았는데요!

정말 고급스럽게 잘 나와서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정사각형의 반듯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간판 글씨가 잘 어울립니다.

디자인 심플하지만 눈에 잘 들어오더라구요 (^^)

뒷면에는 벽걸이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홈을 요청해주셨어요!

어디에든 간편하게 걸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도 이렇게 깔끔하게 마감해드렸어요 ㅎㅎ

음식점간판이지만 감성간판 답게!

분위기 한스푼을 더해볼까요?

본덱스매트스테인, 컬러스테인을 사용하였습니다!

우선.. 컬러감이 참 예쁘죠?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러운게 이자카야간판과 잘 어우러지네요.

여러번의 건조와 덧칠로 꼼꼼하게 작업하여

색감의 깊이감을 더해줄뿐 아니라 부패방지도 해줍니다.

분위기있는 예쁜 음식점 나무간판 완성-!!

이자카야를 아늑하게 빛내주길 바라겠습니다 (*_*)


문의사항과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