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카페현판 카페나무현판 제작 전문점

z올 해 계획 잘 세우셨나요 ㅎㅎ

치즈와 함께 건강하게~

원하시는 일들 차근차근 잘 해나가시길 바랄게요!

카페현판 작업이 정말 많이 들어옵니다.

특별한 주문 제작건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소나무'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동글동글한 귀여운 카페현판입니다!

학교 내부의 영어카페에서 의뢰를 해주셨어요.

깔끔, 심플하지만 귀여운 디테일들, 같이 보러가시죠!

검정색상으로 색을 입혀주니 폰트가 확! 살아나죠?

그 와중에 너무 귀여운 폰트...

동그란 모양의 카페나무현판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귀염포인트!

원형테두리 안쪽으로 꽃모양의 디테일을 넣어보았습니다.

이런 포인트들이 있으니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본덱스 컬레스테인으로 마감작업을 해줍니다.

기존의 밝은 컬러였던 소나무색상이 한층 깊이있어졌네요(^^)

스테인 작업을 해주면, 컬러감도 변화시킬 수 있지만 현판의 부패방지 역할을 톡톡히 해준답니다.

예쁜 현판, 오래도록 사용해야지요 ㅎㅎ

다음으로, 벽에 걸 수 있게 요청을 해주셔서

뒷부분에 액자걸이도 꼼꼼하게 달았습니다.

튼튼하게 잘 달아드렸으니 어디든 예쁘게 걸어주세요 ㅎㅎ

어느 공간에 걸어도 예쁠 것 같아요(^^)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진

예쁜 카페나무현판 완성-!

학교 내 영어카페를 분위기있게 빛내주길 바랍니다 (*_*)

오래오래~ 유용하게~ 잘 사용해주세용 ㅎㅎ


문의사항과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립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