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나무 지그 제작하는 곳 찾으신다면

드디어 한파가 시작되었습니다 ㅜㅜ

이번주 내내 엄청 춥다고 합니다.

되도록 외출 자제하시고 따뜻하게 다니셔야 해요~!

자작나무 지그 제작

오늘은 어떤 제품을 만들어보았을까요-?

특이한 모양의 나무제품 이죠 ㅎㅎ

어디에 쓰는 용도인지 같이 보러 가시죠~

고급 합판인 자작나무를 사용하였는데요~

나무 지그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보기만해도 아주 튼튼해 보이네요 (^^)

지그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용?

기계 제품들을 가공시에 제품을 만들기 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용 기구로 많이 사용 된답니다.

이번에 만든 지그의 목적은

고가의 제품을 거치하기 위한 용도에요!

고가의 제품을 안전하게 다루기 위해서

튼튼한 내구성이 가장 중요하겠죠?

따라서 단단하고 내구성 좋은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하였습니다.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단면이 돋보이네요 ㅎㅎ

잘 가공된 자작나무 합판을

목공풀과 타카로 부착시켜 더욱 더 튼튼히 만들었습니다.

합판에 있는 홈들이 보이시나요?

끼워맞춤 제작방식을 통하여 견고함을 높여드렸어요.

아주 깔끔하게 가공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옆에서 보시면 두께감이 상당하죠?

합판이 섬세하게 잘 부착된 것을 봐주세요 (^^)

잘 만들어진 부품으로 잘 끼워맞추어 만들어주면 완성!

다양한 모양의 지그들을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게 제작가능하십니다.

유용히 사용해주세요 ㅎㅎ


궁금하신 사항과 문의 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