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NC가공

부산MDF절단 인테리어 나무 자르기

요즘 운전하면서 단풍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추위가 늦게 찾아와서 이제서야 붉게 물을었더라구요!

주말부터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단단히 준비하셔용!

MDF 가공

부산에서 MDF 절단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1호기에 가득 올려진 MDF !

커다란 합판이 영롱한 모습이네요 ㅎㅎ

이 커다란 사이즈의 MDF로 무슨 작업을 하였는지 

함께 구경 가실까요?

MDF는 정말 꾸준하게 찾아주시는 합판 중 하나입니다.

가공성 대비 가성비가 매우 좋다는 장점이 있지요!

쓱싹쓱싹 - 1호기가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ㅎㅎ

모 인테리어 업체에서 상가 카운터 제작을 하신다고 문의 주셨습니다.

상가에 들어가는 카운터인 만큼 큼직하게 요청해주셨는데요~!

정확하고 깔끔하게 MDF절단을 해드렸습니다.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하고 디자인을 반영하여

고객님의 니즈에 맞게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즈, 디자인, 원목의 종류까지 모두 다양하게 선택 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특히나 부산MDF절단 잘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깔끔하게 가공해드렸습니다.

카운터에서 유용하게 오래도록 사용되길 바라겠습니당 (^^)


문의사항과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