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낙엽송 현판 가공 / 별장 나무문패 제작하기

가을 하늘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요즘 날씨를 보고 있으면 기분까지 좋아지는..!!

조금만 늦게 추워졌으면 좋겠습니당~

나뭇결이 아주 멋있는 자재를 사용해보았습니다 (^^)

'낙엽송' 인데요! 

음각과 양각이 두드러지게 가공되어서, 앤티크한 느낌을 준답니다.

낙엽송 나무의 특징에 맞게 글씨는 따로 부착시켜 줄 거에요!

자작나무로 글씨를 큼직하게 따로 만들어주었습니다 ㅎㅎ

짠~! 이렇게 따로 제작한 자작나무 글자를 올려줍니다.

낙엽송이 원목느낌을 강하게 주어 아주 고급스럽네요 ㅎㅎ

글씨는 따로 컬러를 입혀줄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도 굉장히 잘 어우러지게,

디자인과 크기 모두 완벽하게 나왔습니다!

본덱스 오크 컬러 스테인으로 마감을 해주었어요.

낙엽송은 병충해에 강한 내구성이 특징인데,

스테인 작업까지 해주면 더욱 강해진답니다!

오크색상을 칠해주니 톤이 맞춰져서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예쁘네요.

글씨도 진한 블랙컬러와 빨간색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칠해주었습니다.

별장의 문 앞 현판으로 사용하실 예정이라고 하네요 (*_*)

자연건조 시켜주면 완성 ~!!!

멋스러운 낙엽송 나무 현판입니다.

오래오래 잘 사용해주세요 (^^)


문의사항과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