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NC가공

경남 나무 합판 재단 / 자작나무 액자틀

이제 일교차가 부쩍 심해지고 있습니다~

아직 볕은 뜨겁지만 바람은 서늘하네요!

환절기에 아프지 않게 몸관리 잘하셔야 합니다 ㅠ.ㅠ!!

오늘도 가득가득 채워 가공한 자작나무 합판 입니다.ㅎㅎ

빼곡히, 예쁘게도 잘렸네요. 같이 확인해보시죠!

고객님께서 아주 효율적으로 잘 디자인 하셨습니다.

나무 톱밥을 깨끗하게 걷어줄게요~~

이렇게 얇은 두께의 자작나무를 사용하였답니다. 

옆에서 보니 얄상한게 느껴지시죠? (^^) 

얇지만 내구성은 뛰어난 우리의 자작나무! ㅎㅎ

세울 수 있는 거치대도 함께 만들었어요~

나무 프레임 안의 자투리 공간을 남김없이 꼼꼼하게 활용하여 만든 거치대입니다!

원하시는 디자인과 색상, 크기, 두께 모두 선택하실 수 있어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검수하여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작나무 특유의 밝은 나뭇결이 보고만 있어도 화사하네요~ㅎㅎ

예쁘게 잘 활용해주세요!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