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부산 하드우드 cnc / 목재 간판 잘만드는 곳

긴 연휴 알차게 보내셨는지요~~?

치즈도 푹 쉬면서 재정비 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ㅎㅎ

연휴를 보냈으니, 다시 열심히 달려보자구요!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하드우드를 사용하여

멋쟁이 현판을 제작해보았습니다.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금방 재단을 마친 상태인데, 이대로도 예쁘네요.

나무의 컬러감과 결감이 예술입니다 ㅎㅎ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되는데요?

글자를 입히기 전에 1차적으로 바니시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빤질해진 단면을 건조시켜줄게요~

찐한 검정색으로 글자를 칠해주었어요.

작은 글씨위의 문양은 요청대로 빨간색을 이용해 섬세하게 새겨드립니다.

컬러감이 더해지니 확실히 완성도가 있어졌죠?

또렷한 글씨가 눈에 확 들어와서 예쁩니다.

나무와 글씨체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멋짐이 넘치는 현판입니다!!

현판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마지막 일이 남아있죠~

오일바니시로 마지막 마감작업을 해주어,

벌레나 날씨로 인한 부식과 오염을 방지해줍니다.

자연건조시켜 완성 ㅎㅎ!

공간을 완성시켜주는 간판으로 오래도록 사용해주세요~!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