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부산 나무 타공판 파티션 제작하는 곳!!

어느덧 한달이 마무리 되는 시점이네요~

여름을 후련하게 잘 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잘 맞이해야겠습니다 ㅎㅎ

우리 2호기가 조그마한 동그라미를 열시미 찍어내고 있습니다.

무슨 일을 하고 있을까요~?

쫘란~! 나무 타공판을 만들고 있어요 ㅎㅎ

타공판을 파티션으로 맞춤제작을 요청해주셨습니다.

고객님의 필요사항에 딱 맞게 만들어진 파티션이에요!

파티션 공간 확보 후, 남은 자투리 공간을 이렇게 활용해주셨는데요~

필요한 부품들을 알차게 채워보았습니다.

주 공간을 활용하시고 남는 곳에 필요한 것들을 꽉 채워 주시면

아주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답니다 (^^)

이렇게 분리 시켜주니 타공판 느낌이 확 납니다.

전체 면적 중 반만 타공느낌으로 제작하셨는데요~ 독특하면서도 예쁘네요.

자작나무 특유의 맑은 느낌이 파티션에 정말 잘 어울릴 듯 합니다!

파티션을 만드는데 추가적으로 필요한 도구들을 자투리 공간에 잘 재단하여

하나하나 분리 작업을 해줍니다.

필요한 제품들을 모두 확인하고 꼼꼼하게 검수까지 완료!!

사이즈, 디자인, 추가 부품들까지 자유롭게 제작 가능하니 정말 좋죠!

나무 타공판 파티션이 설치 후 어떤 모습일지도 기대가 되네요 *_*

예쁘게 잘 사용해주세요 ㅎㅎ


문의하실 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