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Tip/리빙

제주도가서 찍은 예쁜 일출사진들이예요~

제주도가서 찍은 예쁜 일출사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가서 찍었던 사진을 방출하는 시간 두번째입니다! ㅎㅎ

제주아일랜드는 역시나 말그대로 섬나라 아니겠어요? 그래서 어느끝으로 가나 바다의 수평선이 보인답니다! 그말은 즉슨!! 일출과 일몰사진을 마음만먹으면 많이많이 찍을수 있다는 사실아니겠어요?ㅎㅎ

 

저희 보아이디얼일행도 이번여행에서 일출사진을 몇가지 찍어 보았어요.

하지만 슬프게도 그넘의 아침잠때문에ㅠ.ㅠ 타이밍을 약~간 놓쳐버려서 이제막 솟아오르는 사진은 찍지 못했답니다.

 

그래도 예쁘게 찍힌 일출사진들 한번 공개해드릴게요!

 

 

 

짜잔~ 불쑥솟은 산봉우리 위로 동그랗게 솟은 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날 날씨가 너무좋아서 옴짜가 나오는 샷을 찍느냐 ! 할수있었는데 아쉽게도 그사진은 찍지못했어요ㅠㅠㅎ

하지만 이런 예쁜사진을 한것 건졌답니다.

 

 

 

아직 썰물이 끝이 난게 아닌지 아직 바닥에 고여있는 바닷물이 정말 멋지지 않나요?

바위봉우리와 함께 조화가 되어 이런 멋진 절경을 만들어내더라구요 ㅎㅎ

 

 

크흐~ 너무 멋져서 입이 버러집니다. 제주도에는 바다로 둘러쌓여있다 보니 해안가가 참 많지만 각각의 해안들마다 이런 자신만의 특징이 있으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괜히 제주도가 휴양섬이라고 불리는게 아니더라구요.

제주도여행을 처음간 저는 깜짝놀랐답니다 ㅎㅎ

 

 

 

짠~ 기념으로 요런샷도 찍었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은 그곳이 정말이지 매력터지는 섬이라는걸 새삼 느끼게 되는 여행이었던거 같네요.

 

지친일상에서 재충전이 필요할때 다시한번 요 환상의섬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일출시대간대의 컷들만 소개해 드렸는데요~ 몇가지 되진않지만 이렇게 벌써 한 포스팅을 장식하게 되는군요!!

앞으로도 여행후기는 계속되니까 기대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