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Tip/그외기타

직접찍은 제주도 바다 사진들

직접찍은 제주도 배경화면 사진들 몇가지예요~

 

이번에 일탈을 위해서 제주도를 찾아갔었어요.

제주도는 역시 푸른바다와 절경(?)ㅎㅎ 이 끝없이 펼처진 미지의섬이죠. 너무수식어가 거대한가ㅎㅎ

어쩄거나 제주도에서 본 힐링풍경들을 여러분꼐 조금이라도 전해드리고 싶어서 고화질사진들을 공개합니다.

 

저작권은 없으니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우선 바다풍경들부터 모아봤어요.

 

 

 

 

열대섬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이 제주도에서는 정말 흔히 볼 수 있더라구요.

모래사장이 그대로 비치는 풍경을 이렇게 쉽게 볼 수 있다니 그냥 눈이 치유되는느낌이예요 ㅎㅎ

이때가 3월말이였거든요. 그럼에도 이미 바다는 에메랄드 빛으로 변해있었지요.

 

 

가는 곳곳마다 이국적인 풍경들이 펼쳐져있는게 말그대로 힐링+일탈여행 이였답니다 ㅎㅎ

 

 

끝내주게 멋진 에메랄드빛 바다들이 너무 멋지죠?

 

 

 

크흐~ 지금바로 바탕화면으로 써도 속색이 없을만큼 멋진사진들이예요.

 

이번 제주도여행의 컨셉은 일탈과 먹방여행이였는데 두가지 목적은 확실하게 달성하고 돌아온거 같습니다.

제주도여행은 처음이였는데 정말 매력적인곳들이 많아서 꼭한번 다시 찾고 싶어지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멋있는사진들이 더많이있는데요,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들 앞으로도 포스팅할 예정이니까 기대해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