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문제작

선박가구 / 선박 간판 만들었어요~!

아니여러분..... 지금 9월 말인데 왜이렇게 더운거죵? ;_;

낮엔 거의 30도가 되는 더위라 땀을 얼마나 흘리는지 몰라요..

담주부터 시원해진다는데 얼른 제대로 가을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번엔 어떤 멋진 작업을 했는지 같이 보러가실까요?

1호기 위를 가득 채울만큼 아주 커다란 합판을 사용하였습니다~

바로바로~ 선박에 들어갈 명판 제작을 하였습니다!

선박가구를 만드는 만큼 합판의 두께와 크기도 큼직하게 주문해주셨어요 ㅎㅎ

옆에서 보니 튼실한 두께감이 느껴지시죠 ? (^^)

30t 의 집성목을 사용하였습니다. 무게감도 묵직한 선박가구!

큰 합판 사이즈에 맞게 문구도 큼지막하게 새겨드렸어요~!

홈 안으로 색상을 칠하여 마감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너무 세련되게 잘빠진 명판이에요~~ 

집성목 특유의 질감과 또렷한 나뭇결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색상을 어떻게 칠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지겠죠?

마감을 마치고, 선박에 장식된 모습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멋스럽게 오래오래 잘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_(


궁금하신 사항,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010-7313-6585

factorycat@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