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NC가공

나무 교구 / 수업재료 만들었어요~~!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용~!?

컴퓨터를 교체하느라 잠시 바빴었는데, 그 동안 날씨가 정말 서늘해졌어요~

완연한 가을을 만끽하면서 지내시길 바랍니당~!

굉장히 많은 일들을 하였는데요~ 하나씩 찬찬히 보여드릴게요!

우선 저희 팩토리캣에 뉴! 기계가 설치되었습니다. 따끈따끈한 2호기가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조금 더 효율적이고, 깔끔 정확하게! 작업을 하기 위해 시스템을 구축하였답니다.

앞으로도 더욱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1호기 2호기와 함께 열일을 해보겠습니다~~! (^^)

기본적인 원형 링 모양에 고양이 얼굴을 더한 이것은 학생들이 사용할 수업교구 입니다~

굉장히 귀염뽀짝하네요 )_(

하나의 합판에 최대한 효율적으로 배치를 하여 많은 양의 나무 교구들이 나오도록 하였습니다.

크..ㅎㅎㅎ 고양이 이모티콘이 너무 귀엽죠?

이런 캐릭터 디자인뿐만아니라 원하시는 문구, 문자 등을 다양하게 만드실 수 있어요!

요즘 특히나 이런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 요청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럴 때 더욱 빛을 발휘하는 '자작나무' 합판입니다.

배경이 밝아서 표현하고자하는 얼굴을 더욱 또렷하고 생기있게 새기실 수 있어요.

항상 팩토리캣을 믿고 대량으로 주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최신버전의 2호기와 함께 할 앞으로의 날들도 더욱 기대해주세요!!


온도차가 많이나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빠른 시일내로 치즈는 돌아올게용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팩토리캣 | 김민규 | 부산시 사상구 새벽로45번길 86 팩토리캣 | 사업자 등록번호 : 146-06-01480 | TEL : 010-7313-6585 | Mail : factorycat@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부산사상구-03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